2021
G-CERAMIC
ONLINE FAIR
LIVE COMMERCE
DIGITAL MARKETING
ⓒ 2021 G-CERAMIC ONLINE FAIR. ALL RIGHTS RESERVED.
2021 G-CERAMIC ONLINE FAIR
한국도자공예문화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7년부터 진행되어진
경기도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도자문화전문페어로 한국도자재단과
이천시, 광주시, 여주시, 네이버가 공동 주관하며,
한 해의 도자문화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.


LIVE COMMERCE
한국도자공예문화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7년부터 진행되어진
경기도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도자문화전문페어로 한국도자재단과
이천시, 광주시, 여주시, 네이버가 공동 주관하며,
한 해의 도자문화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.






SMART STORE
한국도자공예문화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7년부터 진행되어진
경기도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도자문화전문페어로 한국도자재단과
이천시, 광주시, 여주시, 네이버가 공동 주관하며,
한 해의 도자문화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.


CONTENTS
DESIGN
DESIGN
2021 g-fair
contents






MARKETING
-
CAFE
-
BLOG
-
COMMUNITY
2021 경기도자온라인페어에 대한 브랜딩을 진행하기 위해 LOUD AGENCY에서
보유하고 있는 매체를 통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대해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
방송 시청 및 구매를 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10/1~10/10동안 진행 되어진 경기도자 온라인 페어에 대해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
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를 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보유하고 있는 매체를 통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대해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
방송 시청 및 구매를 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10/1~10/10동안 진행 되어진 경기도자 온라인 페어에 대해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
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를 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
MARKETING
2021 경기도자온라인페어에 대한 브랜딩을진행하기 위해 LOUD AGENCY에서
보유하고
있는 매체를 통하여 바이럴 마케팅을
진행하였습니다.
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네이버
쇼핑라이브 방송에 대해 콘텐츠 및 다양한
이벤트를 통해
방송 시청 및 구매를
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10/1~10/10동안 진행 되어진 경기도자
온라인 페어에 대해 콘텐츠 및 다양한
이벤트를 통해
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 시청
및 구매를 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을
진행하였습니다.
-
CAFE
-
BLOG
-
COMMUNITY

2021 G-CERAMIC ONLINE FAIR
WITH LOUD AGENCY